정치/사회/경제 > 문화

'서울 자치경찰의 활약상을 한 장의 사진에 담다'

수상작은 서울시청 본관 로비 기획 전시, 각종 홍보·정책 자료로 활용

2022.06.02 10:31 | 관리자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는 출범 1주년을 기념하여 시민 관심과 호응도를 높이고 활동의 역사적 기록물을 확보하고자, 62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자치경찰 1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에는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으며, 주제인 서울 자치경찰의 활약상 및 발전하는 서울의 모습을 담은 202171일 이후 촬영한 디지털 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참여는 전자우편(photo_2022@naver.com)을 통해 응모하면 되고, 자세한 제출 방법 및 양식은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 홈페이지(https://gov.seoul.go.kr/apc/)내 손안에 서울’(https://mediahub.seoul.go.kr/) 공모전 페이지에서 공고문 및 제출양식을 참고하여 작성·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블라인드 평가를 기본으로 출품 규격 등에 대한 심사를 거친 후 오는 71일에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구 분

인원

시상 내역

상 장

상 금

최우수

1

서울특별시장 상장

100만 원

우 수

4

-

50만 원

장 려

5

-

20만 원

입 선

10

-

10만 원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오늘 7월 중순 개최되는 서울 자치경찰 1주년 기념 사진전(서울시청 본관 로비 12·3 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다.

 

김학배 서울시 자치경찰위원장은 서울시민과 함께 해왔던 자치경찰의 지난 1년간의 사진을 수집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이번 공모전을 통해 자치경찰 활동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인식이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